Content starts here
CLOSE ×

Search

AARP AARP States Pennsylvania

2020년 펜실베이니아주 총선거 투표 방법: 알아둬야 할 사항

등록된 유권자라면 특정한 사유가 없어도 우편 투표를 허용하는 등의 펜실베이니아주 투표법의 전면적인 개정으로 코로나 사태에도 더욱 안전하게 투표권을 행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작년에 정부 양당에서 찬성하여 통과시킨 법안입니다. 톰 울프 (D) 주지사는 등록 시간을 연장하고, 특별한 사유의 제시가 없는 우편 투표 요청을 허용하였습니다.
  • 이전에는 펜실베이니아 주민은 30일 전까지 등록을 해야 했던 반면, 이제는 선거일로부터 15일 전까지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부재자 및 우편 투표의 경우, 투표용지가 선거일 전 금요일 오후 5시까지 해당 카운티 선거관리위원회에 도착하는 것이 원칙이었는데, 이 또한 선거 당일 오후 8시까지 도착하는 것으로 개정되었습니다.
  • 공무원들은 우편 투표 유권자들의 영구 리스트를 작성하고, 보다 안전한 투표 기계를 준비하기 위해 9천만 달러를 확보했습니다.
  • 펜실베이니아 대법원은 9월에 부재자 투표와 우편 투표는 선거일까지의 날짜 소인이 찍혀야 하고, 11월 3일 선거 후 금요일 오후 5시까지 접수되는 경우 유효하다고 판결했습니다. 적절한 봉투 없이 보내진 투표용지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A man walks out of an absentee voting station after voting
ANDREW CABALLERO-REYNOLDS/AFP via Getty Images

이밖에 알아둬야 할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투표 등록 방법은?
온라인, 우편, 대면 등록이 가능합니다. 펜실베이니아주 운전면허증이나 PennDOT ID 카드가 있는 경우, VotesPA.com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두 ID 모두 소지하고 있지 않은 경우, 등록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모두 작성한 후 해당 카운티 선거위원회에 우편으로 송부합니다.  11월 3일 선거에 투표하기 위해서는, 10월 19일 월요일까지 등록을 해야 합니다. 펜실베이니아 교통부 사진 면허 및 운전면허 센터 등 특정 정부 기관에서 대면 방식으로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등록 절차 관련 질의 사항이 있는 경우, 펜실베이니아주의 Votes PA 사무실 877-VOTESPA (868-3772)로 전화 문의 바랍니다.

집에서 투표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어떤 건가요? 꼭 알고 있어야 할 마감일이 있나요?
우편 투표를 원할 경우 특별한 사유가 있지 않아도 됩니다.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카운티 선거관리위원회로 우편 송부할 수 있습니다. 우편 투표 신청서는 10월 27일 화요일 오후 5시까지 카운티 선거 사무소에 도착해야 합니다. 완료된 투표용지는 11월 3일 8시까지 도착해야 합니다. 부재자 투표는 펜실베이니아 우편 투표와는 다른 방식입니다. 부재자 투표는 선거일 당일 여행 중인 경우, 신체장애 및 질병이 있는 경우, 군 복무 중인 경우, 종교 관련 기념일과 겹치는 경우, 흉악범죄 판결을 받지 않은 경우에 한해 가능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투표장에 직접 가고 싶지 않은 경우 우편 투표를 신청하고, 부재한 경우에는 부재자 투표를 신청해야 합니다. 온라인으로 부재자 투표를 하거나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인쇄하여 우편으로 카운티 선거관리위원회에 송부할 수 있습니다.

우편 투표가 안전하게 이뤄졌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펜실베이니아주에서는 중복 투표 등 선거 부정을 막기 위해 봉투에 바코드 트래킹 시스템을 부착하고 있습니다.

선거일은 언제인가요? 투표소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11월 3일, 화요일입니다. 투표소는 오전 7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됩니다.

선거일 이전에 투표가 가능한가요?
우편으로만 가능합니다. 펜실베이니아주에서는 대면 사전 투표가 이뤄지지 않습니다.

투표에 필요한 ID는 어떤 게 있나요?
직접 처음으로 투표할 때만 사진이 부착된 ID가 필요합니다. 투표소 내부에서 계속해서 ID를 보여줄 필요는 없습니다. 펜실베이니아주 운전면허, 투표 등록 카드, 미국 여권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용 가능한 ID를 확인하세요.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한 투표소를 만들기 위해 어떤 대책이 마련되었나요?
각 카운티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6피트마다 테이프로 표시하고, 손 소독제 및 선거 관련 인력의 개별 보호 용구를 마련하는 등 여러 안전장치를 마련했습니다.

늘 투표하던 장소에서 투표를 할 수 있을까요?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선거인단 인력이 줄어들기 때문에 몇몇 투표소는 병합될 수 있습니다. 투표하러 가기 전 펜실베이니아주 정부 웹사이트에서 투표소 위치를 확인하세요.

주에서 이뤄지는 주요 선거는 어떤 것이 있나요?

  • 대선
  • 미 하원: 18개 의석 전부
  • 주 행정부: 감사관장,  법무장관, 재무장관
  • 주 상원: 50개 의석 중 25석
  • 주 하원: 203개 의석 전부

선거일 전에 투표 규칙 및 절차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이 있는 경우 알려드릴 수 있도록 이 페이지를 북마크 해두고 다시 확인하세요.

800-div-line-gray.jpg

AARP에서는 중장년층이 다음의 5가지 질문을 후보자에게 해보도록 권유합니다.

  • 사회 보장 혜택을 받는 중장년층의 절반 이상이 수입의 최소 50%를 사회 보장 프로그램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당선될 경우, 현재 및 미래의 사회 보장 혜택이 적자 감축 노력의 일환으로 줄어들지 않을 것을 보장할 수 있나요?
  • 기존 메디케어에 가입된 인구 절반가량은 의료 보건 비용으로 수입의 최소 6분의 1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당선될 경우, 어떤 방법을 통해 메디케어 혜택이 줄어들지 않도록 하고, 의료 비용을 낮춰서 노년층이 응당 보장되어야 할 의료 보건 서비스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계속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입니까?
  • 코로나바이러스가 장기 요양이 필요한 장년층에게 많은 고통을 주었고, 많은 이의 목숨을 앗아갔습니다. 당선된다면, 노년층이 요양원이나 생활지원시설, 혹은 자택에서 안전하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장기 요양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할 건가요?

기타 질의 사항

About AARP Pennsylvania
Contact information and more from your state office. Learn what we are doing to champion social change and help you live your best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