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starts here
CLOSE ×

Search

AARP AARP States Florida

2020년 플로리다주 투표 방법: 알아둬야 할 사항

플로리다주에서는 2000년 대선 재검표 사건 이후로 선거 시스템을 전면 개편했습니다. 이런 배경에서 다른 주보다 발 빠르게 전통적인 직접 투표 방식에 대한 대안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 모든 등록된 투표권자는 집에서 부재자 우편 투표를 통해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사유는 제시하지 않아도 됩니다.
  • 직접 방문 투표는 선거일로부터 15일 전 시작하여 투표소에 많은 인원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Jeff Johnson AARP 주 대표는 "노년층에 선거일을 마치 허리케인 시즌인 것처럼 생각해달라고 호소하고 있습니다. 미리 선택지를 고려하세요,"라고 밝혔습니다.
  • 부재자 투표와 사전 직접 투표를 거치며, 대부분의 표가 선거일 이전에 행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A man walks out of an absentee voting station
ANDREW CABALLERO-REYNOLDS/AFP via Getty Images

이밖에 알아둬야 할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투표 등록 방법은?
플로리다주 국무장관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경우, 사이트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받아 우편으로 제출하실 수도 있습니다. 또는 카운티의 선거 사무소 관리인 혹은 지역 도서관, 어획, 수렵, 포획 권한을 부여하는 권한을 가진 사업체에서 신청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운전면허 사무국, 세입 관리 사무국, 또는 투표 등록 에이전시의 자격을 갖춘 주 정부 사무국에서 직접 등록하실 수도 있습니다. 11월 3일 선거일에 투표하기 위해서는 10월 5일까지 등록을 마쳐야 합니다.

우편 투표용지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꼭 알고 있어야 할 마감일이 있나요?
선거 웹사이트의 카운티 관리인을 통해 투표용지를 요청하시거나 서면, 직접 혹은 전화 통화를 통해 사무실에 연락해서 요청하세요. 직계 가족이나 보호자들은 해당인들의 투표용지를 대신 신청할 수 있습니다. 투표권자의 서명이 요구되며 서류상의 서명과 동일해야 합니다. 우편 투표용지 신청은 10월 24일까지이며, 투표용지는 지역 선거 관리인에게 11월 3일 선거 당일 오후 7시까지 도착해야 합니다. 몇몇 선거 사무소들만이 우편 요금을 부담합니다.

우편 투표가 안전하게 이뤄졌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등록된 투표권자는 투표용지를 신청해야 합니다. 투표용지를 내기 전에 용지에 서명해야 하고 서명은 지역 선거 사무소 서류상의 서명과 일치해야 합니다. 선거 사무소에서는 중복 투표를 방지하도록 제출된 투표용지를 추적합니다. 투표용지를 대신하여 전달하고자 하는 투표권자는 서면으로 권한을 받아야 하며, 본인과 직계 가족을 제외하고 두 개의 투표용지만 대리 제출할 수 있습니다. 플로리다주는 한 개 주 이상에 등록된 사람을 알아내도록 하는 주 정부 간 컨소시엄에 가입했습니다.

선거일은 언제인가요? 투표소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11월 3일, 화요일입니다. 투표소는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됩니다.

선거일 이전에 투표가 가능한가요?
선거일로부터 최장 15일 이전인 10월 19일에는 사전 직접 투표가 시작되며, 카운티마다 날짜와 장소는 다를 수 있습니다. 지역 선거 사무소 관리인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사무국에 전화해 사전 투표 장소를 확인하세요.

투표에 필요한 ID는 어떤 게 있나요?
사진이 부착된 ID가 필요합니다. 운전면허증, 여권, 기타 ID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한 투표소를 만들기 위해 어떤 대책이 마련되었나요?
대책은 카운티마다 상이할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 투표소에는 손 소독제, 투표자들을 서로 분리하고 직원들과의 거리를 두기 위한 물리적 가림막, 직원들을 위한 마스크가 제공됩니다. 많은 플로리다 도시와 카운티에서는 실내 공공장소에서 얼굴 마스크를 쓰는 것을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늘 투표하던 곳에서 투표할 수 있을까요?
대부분 그렇습니다. 하지만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일부 투표소는 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투표 장소가 바뀌었다면 안내가 나갈 것입니다. 하지만, 지역 선거 관리인을 통해서도 확인하세요.

주에서 이뤄지는 주요 선거는 어떤 것이 있나요?

  • 대선
  • 미 하원: 27석 전부
  • 주 하원 120석 전부, 주 상원 21개 의석
  • 6개의 주 헌법 수정안

선거일 전에 투표 규칙 및 절차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이 있는 경우 알 수 있도록 이 페이지를 북마크 해두고 다시 확인하세요.

800-div-line-gray.jpg

AARP에서는 중장년층이 다음의 5가지 질문을 후보자에게 해보도록 권유합니다.

  • 사회 보장 혜택을 받는 중장년층의 절반 이상이 수입의 최소 50%를 사회 보장 프로그램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당선될 경우, 현재 및 미래의 사회 보장 혜택이 적자 감축 노력의 일환으로 줄어들지 않을 것을 보장할 수 있나요?
  • 기존 메디케어에 가입된 인구 절반가량은 의료 보건 비용으로 수입의 최소 6분의 1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당선될 경우, 어떤 방법을 통해 메디케어 혜택이 줄어들지 않도록 하고, 의료 비용을 낮춰서 노년층이 응당 보장되어야 할 의료 보건 서비스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계속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입니까?
  • 코로나바이러스가 장기 요양이 필요한 장년층에게 많은 고통을 주었고, 많은 이의 목숨을 앗아갔습니다. 당선된다면, 노년층이 요양원이나 생활지원시설, 혹은 자택에서 안전하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장기 요양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할 건가요?

기타 질의 사항

About AARP Florida
Contact information and more from your state office. Learn what we are doing to champion social change and help you live your best life.